솔로로 할 수있는 베스트 4 활동

출처: https://camerawisata.com/wp-content/uploads/2018/06/Wisata-Tenggir-Park2.png

족자카르타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이웃 인 솔로로 들어가기 위해 2 시간의 짧은 진입로를 위해 길에서 타격을 받았습니다! 솔로는 현지에서 바틱의 수도라고 불리지 만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낙원 일뿐만 아니라 항상 지역 별미를 찾는 사람들의 성역이기도합니다! 솔로를 처음으로 연구 할 때 할 수있는 독특한 아이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 남아 있어야 할 것입니다!

꽃밭을 돌아 다니며 알라딘 인 척 – 텡 기르 공원

텡 기르 공원은 본질적으로 카메라를 찍는 것을 멈출 수없는 사람들을위한 놀이터입니다! 실제로는 인스 타 그램에 어울리는 사진 소품으로 사진을 찍을 수있는 위사 타 셀카 (셀카 관광)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삼으십시오. 눈을위한 잔치이기도합니다! 화려한 꽃밭에 서 있거나, 높은 자전거를 타고 숲 속으로 들어가거나, 알라딘처럼 날아 다니는 카펫을 날아가는 등 사진은 여행을위한 정말 독특한 기념품이 될 것입니다! 이곳에 있어도 전망대 아래에서 바라 보는 멋진 전망을 놓치지 마세요. 텡 기르 공원은 친구와 가족을 조사 할 수있는 재미있는 곳입니다.

산 속의 영광스러운 일몰 감상 – 바투 세리 부 (군웅 세피 쿨)

산 꼭대기에있는 쌍둥이 암석을 감상하고 광대 한 논 지역의 깔개를 따라 내려가는 태양을보세요. 환경은 건물없이 자연 상태로 보존되어있어 메르 바부 산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경험은 일몰 내내 두 배의 마법을 얻습니다. 편안한 자연 외에도 인근 마을을 볼 수있는 유리한 장소이기도합니다. 족자의 번잡함과 눈에 띄는 대조는 도시에서 불과 2 시간 거리에있는 솔로의 매력적이고 차분한 오아시스를 상상하기 쉽지 않습니다.

자연 협곡에서 튀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 Grojogan Selondo

Grojogan Selondo는 암석에서 나타나는 작은 폭포로, 바닥에 두 개의 작은 연못을 형성하기 위해 완벽하게 깨어났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볼 수있는 놀라운 광경이며 확실히 여정에 추가하고 싶을 것입니다! 유명한 Selondo 다리 근처에 있지만 몇몇 관광객은 놀라운 자연 명소를 알고 있습니다. 도시의 열기를 피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 일뿐만 아니라 이곳에 오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편안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담수 연못에서 한동안 음미하기 위해 플로 티 세트를 가져 오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바위에서 뛰어 내리는 것을 권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의 두께가 늘어 나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골동품 사냥- Pasar Triwindu

Pasar Triwindu는 솔로의 골동품 / 벼룩 시장입니다. 자카르타의 Jalan Surabaya와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구매할 때주의해야합니다. 여기에는 가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Pasar Triwindu를 구입하는 것은 재미있는 경험입니다. Pasar Triwindu를 조사하는 것은 마치 박물관을 걷는 것과 같습니다. 업계는 비교적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창가 쇼핑, 사진 찍기, 솔로 할 일을 찾고 있다면 오후 산책을 즐기기에 다소 사랑 스럽습니다.

솔로 수라카르타에 휴가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Wonderful Indonesia를 방문하고 마법을 놓치지 마세요!